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한명륜 기자

혼다코리아, KLPGA 이정민∙KPGA 박준홍 프로 홍보대사 선정

이정민 프로 CR-V 오딧세이, 박준홍 프로 CR-V 하이브리드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2024년에도 스포츠 마케팅에 속도를 낸다. 3월 7일, 혼다코리아는  KLPGA 이정민 프로(한화큐셀)와 KPGA 박준홍 프로(우리금융그룹)를 각각 오딧세이와 CR-V 하이브리드의 앰버서더로 새롭게 선정하고 차량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Honda Korea golf ambassador
혼다 홍보대사' 선정된 KLPGA 이정민 프로(좌)와 KPGA 박준홍 프로(우)

혼다코리아는 프로골프투어 2024 시즌 시작을 앞두고 두 선수의 활약을 기원하며 혼다를 대표하는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와 베스트셀링 SUV인 CR-V 하이브리드를 향후 1년간 제공한다. 선수들은 파워풀한 성능과 압도적인 안전성, 공간활용성, 편의성을 갖춘 혼다 차량과 함께 2024 시즌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이들은 또 혼다코리아가 전개하는 다양한 마케팅홍〮보 활동에 참여하며, 선수 활동 및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앰버서더로서 오딧세이와 올 뉴 CR-V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다양한 측면에서 전달할 계획이다.

 

KLPGA 이정민 프로는 KLPGA 통산 10승을 기록하고, 10년 연속 정규투어 시드를 한 번도 잃지 않은 K-10클럽 멤버이자 15년차 베테랑 프로로서 국내 투어 무대를 이끌고 있다. 꾸준한 자기관리와 연습을 통해 다져진 기본기, 노련한 코스 매니지먼트 능력으로 올 시즌 또 한 번의 우승이 기대되는 선수로 평가받는다.지난 시즌에는 상금 순위 32위를 기록했으며 탑 10 피니쉬 3회를 기록해 건재함을 과시했다.

 


Jung Min Lee KLPGA, Honda Odyssey Ambassador
관록을 자랑하는 이정민 프로와 오딧세이

2001년생인 KPGA 박준홍 프로는 2021년 아마추어 자격으로 출전한 스릭슨투어 16회 대회에서 우승하며 화려한 프로 데뷔에 데뷔했다. 지난 시즌에는 주목받는 KPGA 코리안투어 루키 중 한명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KPGA 선수권 대회에서 파이널 라운드까지 우승을 다투며 준우승을 기록했으며, 이를 포함 두 차례 탑 10 피니쉬를 달성했다. 덕분에  2023 KPGA 투어 제네시스 상금 순위 28위에 랭크됐다. 실력뿐만 아니라 184cm, 75kg의 신체조건과 준수한 외모로 단숨에 골프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KPGA 라이징 스타로도 선정되었다. 2024 시즌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는 선수.

 


Jun Hong Park, KPGA, CR-V Hybrid Ambassador
CR-V 하이브리드 차량을 후원받는 KPGA 박준홍 프로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올 한 해 국내 프로골프투어에서 이정민 프로와 박준홍 프로의 활약을 응원한다”며 “이들의 뛰어난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오딧세이, CR-V하이브리드와 함께 만들어 나갈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CR-V 하이브리드는 혼다의 4세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적용해, 진보한 퍼포먼스와 연비를 자랑한다. 특히 구동모터와 충전용 모터의 위치를 바꿔 저속에서의 토크를 개선하고 회생 제동 역량을 강화했다. 또한 센서 감지 범위가 넓어진 혼다의 ADAS(능동형 운전자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은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발휘한다. 여기에 확장된 휠베이스와 전장을 기반으로 넓은 공간을 확보했다.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모델이다. 혼다 오딧세이는 글로벌 시장에서 미니밴의 스탠다드를 제시하며, 안전, 편의는 물론 운전의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Honda CR-V 하이브리드 주행
혼다 CR-V 하이브리드

혼다 오딧세이는 글로벌 시장에서 미니밴의 스탠다드를 제시한 모델로, 특히 북미 시장에서 동급 경쟁자인 토요타 시에나, 기아 카니발 등을 압도한다. 미니밴이면서도 기민한 운동 성능은 물론 차세대 ACE(Advanced Compatibility Engineering) 섀시로 우수한 충돌 안전성을 구현한다. 3.5리터 i-VTEC V6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은 부드러운 주행감을 선사하며 10단 자동변속기와 함께 최적의 효율을 구현함은 물론 저속 추종 기능까지 갖춰 정체 구간에서도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혼다코리아는 ‘혼다 앰버서더 프로그램(Honda Ambassador Program)’의 일환으로 모델 별로 다양한 영역의 인물을 홍보대사로 선정하여 활발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배우 송진우, 신현준, LG트윈스 오지환 선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진, 변호사 임윤선 등이 혼다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