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비 오토모빌, 삼성라이온즈 프랜차이즈 스타 후원과 이벤트로 브랜드 가치 전달해
폭스바겐의 대구경북 지역 딜러인 지앤비 오토모빌이 오는 12월 3일(일), 삼성라이온즈의 프랜차이즈 스타이자 ‘캡틴’ 구자욱 선수의 팬 싸인회를 진행한다. 지앤비오토모빌은 2022년부터 2년 연속으로 구자욱 선수를 후원하고 있으며 2023년에는 투아렉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3일(일) 열리는 팬 사인회는 사전에 초청된 폭스바겐 차량 구매 고객과 구자욱 선수 팬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고객이 아닌 구자욱 선수 팬들은 2일(토) 오전 9시부터 폭스바겐 대구 전시장에서 선착순으로 한정 입장권을 배부받을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입장 가능하다.
포토존과 함께하는 SNS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 마련된 팬 사인회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포스팅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구자욱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야구 배트 및 다양한 야구 물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2024년 1월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삼성라이온즈 구자욱 선수는, 2012년 삼성라이온즈에 입단해 어느덧 팀의 고참급 선수로 자리잡았다. KBO 리그 마지막 한국 시리즈에 진출했던 2015년 신인왕을 차지했고, 그 이후 이어진 삼성라이온즈의 암흑기 기간, 실질적으로 팀을 이끌었다. 통산 타율이 3할 1푼 5리에 이른다.
특히 2023년 팀 성적은 8위에 그쳤지만 ‘3/4/5 슬래쉬 라인’ 즉 타율 3할 이상, 출루율 4할 이상, 장타율 5할 이상을 기록했다. 또한 부진했던 오재일을 대신해 8월부터는 주장직을 맡으며 팀을 이끌었고 경기 내내 다른 선수들의 파이팅까지 이끌어내는 모습을 보여 왔으며, NC 다이노스 손아섭과 근소한 차이로 타율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러한 구자욱의 인기는 유니폼 판매량으로도 잘 나타난다. 구자욱의 유니폼은 신인 중견수 김현준, 팀의 2선발이자 올해 3번이나 국가대표로 참여한 원태인 등과 함께 최상위권을 다툰다.
지엔비오토모빌 김성준 대표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삼성라이온즈 구자욱 선수의 사인회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구 지역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