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한명륜 기자

포드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 ‘울주 트레일 나인 피크’ 협찬

최종 수정일: 2023년 10월 29일

10월 26~29 영남알프스서 열리는 대회…익스플로러와 레인저 픽업트럽 협찬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제프리, 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대표 김기호)가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에서 열리는 2023 울주 트레일 나인 피크(2023 Ulju Trail Nine Peaks) 대회에 공식 차량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Ford Explorer & Ranger
2023 울주 트레일나인피크 후원하는 포드 딜러 프리미어모터스

이번 대회에서 프리미어모터스는 아웃도어 활동에 가장 적합한 포드 익스플로러와 픽업트럭 레인저를 참가자의 무사 완주 및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는 대회 공식 세이프티 차량으로 제공한다.


익스플로러는 1990년대 말 2세대 차종부터 한국에 공식 출시된 이후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단연 최고의 SUV이자 인기 차종으로 떠올랐다. 2017년, 2018년에는 7,000대에 달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장르를 통틀어 수입차 영역 최상위권을 기록하기도 했다. 비슷한 영역에서 현대 팰리세이드 등 국산 경쟁 차종들이 등장하며 판매량이 약간 줄었지만 여전히 수입 대형 SUV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으로, 2023년 기준 1,200대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Ford Explorer
포드 익스플로러

레인저 픽업트럭은 국내 드문 정식 수입 픽업트럭으로, 2023년 초 풀체인지를 거친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를 국내에 출시했다. F-시리즈의 C클램프 디자인 큐를 적용하고 승차감과 핸들링, 개선된 ADAS를 적용한 이 차는 2.0리터 바이터보 디젤 엔진으로 현재 사업자 고객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특히 2023년 초에는 가솔린에 대한 경유 가격 역전 현상이 해소됐고, 레인저 픽업트럭의 운신의 폭이 넓어졌다. 현재 약 600대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Ford Next Generation Ranger
포드 레인저 픽업트럭

울주 트레일 나인 피크는 영남 알프스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등산로를 기반으로 제이쎄노 레이스팀이 개발하고 완성한 한국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트레일 러닝 대회이다. 전문 선수들을 포함해 다양한 부대 행사에 총 1만여 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산악 레포츠 대회로, 9개의 산(간월산, 고헌산, 문복산, 운문산, 가지산, 천황산, 재약산, 영축산, 신불산)을 달리는 9피크(121km) 외 7피크(86km), 5피트(44km), 2피크(26km), 1피크(10.8km), 트레일 키즈, 반려견 동반 레이스 등의 코스가 구성되어있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영남 알프스를 온전히 느끼며 자신에 대한 도전을 극대화하는 울주 트레일나인 피크 대회가 포드 차량과 잘 부합된다”라며, 대회가 성공적이고 안전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2년 연속 차량 제공을 결정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전국에 총 11개의 전시장(방배, 송파, 영등포, 평촌, 부천, 평택,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제주)과 10개의 서비스센터(송파 위례, 평촌, 광주 오포, 부천, 평택, 부산 학장, 창원, 포항, 울산, 제주)를 운영 중이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