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부터 10일까지, 전국 4개 권역 진행ㅇ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인 이베코 코리아(지사장 최정식)가 4월 3일부터 10일까지, 전국 4개 권역에서 대형 카고 트럭 ‘이베코 엑스-웨이(X-WAY)’의 순회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전국 주요 물류센터와 휴게소, 항만 등 화물 운송 고객이 밀접한 주요 거점에서 진행되는 순회전시다. 이베코 코리아는온∙오프로드를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대형 카고 모델 ‘X-WAY’를 앞세워 국내 대형 상용차 시장에서 50% 이상의 큰 판매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카고 세그먼트에서의 존재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참고로 카고 세그먼트란 화물부의 덮개가 없는 차량을 말한다. 트랙터와 달리 화물 적재 부분과 구동 부분이 연결되어 있으며 조향 시 별도로 분리되지 않는다.
X-WAY 전국 순회 전시는 4월 3일 광주/전남권을 시작으로, 전북/충남권 (4일~5일), 경북권 (6일~7일), 대구/경북권 및 부산/울산/경남권 (8일~10일) 등 4개 권역 내 10개 주요 거점을 순회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최고 출력 510ps 6x4 카고, 570ps 10x4섀시 및 카고 등 X-WAY 라인업이 전시되며, 모두 13리터 커서(Cursor) 디젤엔진과 전자제어식 클러치가 적용된 ZF 12단 하이트로닉스(HI-TRONIX) 자동화 변속기를 탑재했다. 이 중 5축 차량인 10x4 모델은 초장축 특장 비율이 높은 한국 시장을 위해 완전히 새롭게 개발된 것으로, 카고 타입의 경우 최대 26톤에 달하는 적재중량과 길이 10.2m의 넉넉한 적재함을 갖췄다.
이와 함께 전시 기간 동안 전문상담원이 이베코의 최신 프로모션,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포함한 구매상담과 함께 낮은 총소유비용(TCO) 및 최적의 운행 조건 유지를 위한 이베코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X-WAY는 화물 운송이 주로 필요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패턴 및 비즈니스 요구를 개발 단계에 적극 반영하며 대형 카고 트럭 부문의 경쟁력을 확보한 이베코의 전략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에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역별 전시 날짜와 행사 장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베코 홈페이지 및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