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한명륜 기자

KBO 삼성 구자욱, 올해는 투아렉 탄다

최종 수정일: 2023년 8월 1일

폭스바겐 대구경북 딜러 지앤비 오토모빌과 2년 연속 마케팅 파트너십 맺어

 

삼성라이온즈의 프랜차이즈 스타인 구자욱이 폭스바겐의 투아렉 3.0 TDI를 타게 됐다. 폭스바겐 대구/경북 지역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은 국내 프로야구팀 삼성 라이온즈의 프랜차이즈 스타 구자욱 선수와 2년 연속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금) 폭스바겐 대구전시장에서 진행된 마케팅 협업 협약식은 지엔비오토모빌 김성준 대표이사,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선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엔비오토모빌은 2022년부터 프랜차이즈 스타인 구자욱 선수와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해왔다. 이를 통해, 야구 팬들로 고객 저변을 확대하며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은 물론 다양한 소셜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폭스바겐 제품의 가치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팀 성적은 최하위권으로, 역사상 단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리그 꼴찌를 기록할 위기에 몰려 있지만 구자욱 선수 개인의 인기는 지역에서 상당히 높은 수준. 유니폼 판매로는 항상 1위를 다툰다.


2021시즌에는 팀을 오랜만에 포스트시즌에 올려놓는 데 공헌했다. 특히 이 시즌 막바지 경기에서 3루타를 기록한 뒤, 슬라이딩으로 들어간 뒤 무릎을 꿇은 상태에서 포효했던 장면은 인생의 하이라이트. 이 시즌의 공로를 인정받아 120억 원의 비FA 다년 계약을 이뤘다. 2022 시즌 잦은 부상으로 기록도 좋지 못했으나, 2023년에는 전반기를 타율 3할 1리로 마감했다.

구자욱 선수와 2년째 연을 맺게 된 지엔비오토모빌은 이번 마케팅 협업의 일환으로 구자욱 선수에게 1년 간 프리미엄 플래그십 SUV 투아렉 3.0 TDI 프레스티지 모델을 후원한다. 구자욱 선수와 함께하는 새로운 투아렉의 여정은 구자욱 선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폭스바겐 투아렉의 매력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전할 예정이다.

지엔비오토모빌 김성준 대표는 “삼성 라이온즈의 스타인 구자욱 선수와 함께 2년 연속 파트너십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폭스바겐의 프리미엄한 가치와 기술력이 집약된 투아렉과 삼성 라이온즈 대표 간판 선수인 구자욱 선수가 다시 한번 연을 이어가며 더욱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경북 지역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은 현재 대구지역 1개 전시장(대구), 경북지역 1개 전시장(포항) 총 2개 전시장과 대구지역 2개 서비스센터(대구 이현, 대구), 경북지역 1개 서비스센터(포항)의 총 3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