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한명륜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 조기폐차 지원금 및 대차 600만 원 지원

보유트럭 제조사, 배출가스 등급 무관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 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조기폐차 지원금 프로모션을 전 차종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는 정부 차원의 대기질 개선 정책에 부응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MAN Truck & Bus Korea
만트럭버스 조기폐차 지원 프로모션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보유 트럭의 제조사와 배출가스 등급에 관계없이, 폐차 후 신차로 만트럭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 차종 600만원의 지원금액을 제공한다.

 

이와 별개로 환경부 노후경유차 지원 대상 고객인 경우, 배출가스 4등급 기준 덤프트럭 최대 1억 원, 트랙터 및 대형카고트럭 최대 7,800만 원, 중형트럭(TGM 급) 최대 2,400만 원, 중소형트럭(TGL 급) 최대 1,600만 원까지 정부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환경부 지원 대상 여부와 지원금은 차종 및 배출가스 등급(4, 5등급)에 따라 상이하며, 자세한 정보는 ‘자동차배출가스 종합전산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가능한 만트럭의 뉴 MAN TG 시리즈는 독일 프리미어 브랜드 MAN의 기술이 집약된 대표 차종이다. 21년 국내 정식 론칭 이후 프리미엄 사양을 희망하는 한국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만트럭의 국내 인기를 견인했다.



MAN TG Series
만 TG 시리즈

 

뉴 MAN TG 시리즈는 개발 단계에서부터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700여 명의 실제 운전자들의 피드백을 설계 및 제작에 반영했다. 특히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디지털화를 통한 운전자 편의 극대화로 최고의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계기판과 직관적으로 설계된 다기능 스티어링 휠이 위치해 편안하고 안전한 운전을 가능하게 한다. 에어 서스펜션 방식의 운전석 컴포트 시트는 장시간 운전 시에도 안락함을 제공하며, 조수석 시트는 실내공간의 활용도를 확장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세일즈 총괄 에블린 카셀 부사장은 “대기질 개선을 위한 국가적 노력에 동참하기 시행한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앞으로도 만트럭은 친환경 상용차 개발 및 보급에 앞장서겠다”라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의 지속가능성까지 함께 달성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 시행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기 폐차 지원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만트럭 공식 콜센터(080-661-1472) 및 전국 판매 대리점에서 가능하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