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한명륜 기자

KB손해보험-KB국민은행, 연 최고 8% KB차차차 적금 출시

KB손보 자동차보험 가입자 대상, 5만원에서 최대 10만 원까지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구본욱)은 29일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에게 연 3.0%의 우대금리를 적용해 최고 연 8.0%(세전)까지 이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 ‘KB차차차 적금’을 출시했다.

 


KB Insurance
KB손해보험과 KB국민은행이 손잡고 KB차차차 적금을 출시한다

‘KB차차차 적금’은 KB손해보험과 KB국민은행이 협업해 선보인 제휴 상품으로,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12개월 만기 자유적금이다. 1인당 1계좌를 개설할 수 있으며, 월 5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기본이율은 연 2.5%이며,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8.0%(세전)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적용받을 수 있는 우대금리는 국민은행 입출금 계좌를 통해 30만원 이상의 KB손해보험 초회납 자동차보험료를 납부한 경우 연 3.0%, 은행·계열사 상품서비스 마케팅 동의 시 연 1.0%, 적금 만기 전월에 보유한 KB스타클럽 별 개수가 가입 전월 대비 증가 시 연 1.0%, KB손해보험 앱을 KB국민인증서로 3회 이상 로그인 시(월 1회만 인정) 연 0.5%이다. 4가지 항목을 전부 충족 시 최고 5.5%가 제공된다.

 


KB Insurance
KB차차차 적금 가입 관련 고객 이벤츠

이 중 자동차보험 가입 우대 이율(우대 금리 연 3.0%)은 KB손해보험의 개인용 및 업무용 자동차보험(개인소유 한정) 상품에 가입한 후 KB국민은행 입출금 계좌에서 30만 원 이상의 초회납 보험료를 전액 계좌이체로 납입한 경우에만 적용받을 수 있다.

 

KB손해보험은 KB손해보험과 KB국민은행이 손잡고 KB금융 계열사 시너지 제휴 상품인 ‘KB차차차 적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복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 국민은행은 해당 적금 상품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를 지난 1월 26일부터 실시 중이다. 이벤트는 2월 26일에 마감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8일(금)로 예정돼 있다.

Komentar


bottom of page